당신이 알아야 할 태양 에너지에 대한 기초

2020. 7. 20. 13:36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알아야 할 태양 에너지에 대한 기초



석유회사들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태양 에너지는 꾸준히 일상 생활로 유입되어 왔다.


집주인과 사업주 모두에게 혜택이 있고 사람들은 이것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더 배우고 싶습니까? 다음의 기사는 태양에너지에 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태양 전지판의 효율은 그 밀도에 달려 있다.


고밀도 패널은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기 때문에 더 많은 에너지를 방출할 것이다.


구입하기 전에 모든 옵션의 밀도와 효율성을 신중하게 평가하십시오.




태양열 에너지를 이용하는 것이 전면적으로 확장해서 지붕을 뜯어내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풍경을 비추는 태양열 전등을 설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들은 낮에는 에너지를 모아 밤에 불을 밝힌다.


긴 겨울 밤이나 벼룩 시간에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태양계에서 생성되는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장기간 보관할 대용량 배터리에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전기 회사에 당신의 과잉 에너지를 팔기 위한 옵션들을 탐색할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을 설치할 경우 오작동할 경우 백업 시스템을 반드시 설치하십시오.


발전기는 좋은 생각이지만, 필요할 때 전력에 접속할 수 있도록 메인 그리드에 연결되어 있을 수도 있다.


발전기를 구입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두 개 이상의 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태양 에너지는 장기적으로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태양열 패널은 초기 투자가 필요하며, 그들이 스스로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얼마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가정에 정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태양 전지판은 좋은 투자가 아닐 수도 있다.




너무 많은 부담을 주는 영업 사원을 멀리하십시오.


조심해서 가장 큰 혜택을 주는 것을 골라야 한다.


판매 압력에 굴복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구매를 야기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인버터를 점검하는 것과 같은 태양열 발전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은 인버터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당신은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녹색 빛을 보아야 한다.


불규칙하게 깜박이거나 불이 켜지지 않으면 오작동 신호를 보낼 수 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은 매우 복잡할 수 있고, 일반 주택 소유자들에게는 작업하기가 너무 어려울 수 있다.


기술자는 25년 동안 보증서가 있으면 무료로 방문해야 하는데, 이것이 표준이다.




매년, 태양열 발전은 발전하고 있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가격은 어느 때보다 저렴하다.


큰 시스템을 원하든 작은 시스템을 원하든, 당신은 당신의 집에 딱 맞는 시스템을 찾을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을 최대한의 햇빛을 받을 수 있도록 배치하고 싶을 겁니다.


패널을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모를 경우 태양의 회로를 추적한 다음 최대 노출이 발생하는 곳에 배치하십시오.




집이나 사업장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수 있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의 한 지역이 최소 5시간의 직사광선에 노출된다면, 태양광 패널 시스템은 당신에게 잘 맞을 것이다.


태양열 온수 난방은 수영장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종종 사용된다.




태양열 자동차는 확실히 탄소 오염을 크게 줄일 것이지만, 기술은 여전히 이 분야에서 뒤떨어진다.


매년 태양열 기술의 발전을 가져와서 태양열 에너지를 더 효율적이고 덜 비싸게 만든다.


태양열 발전기는 이제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장기간의 정전사태에 대한 완벽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장기적인 투자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태양광 발전으로 전환하여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네 질문에 답을 했길 바래.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함으로써 수십 년 동안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