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마케팅 성공을 위한 팁

2020. 7. 20. 13:36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 성공을 위한 팁



제휴 마케팅은 미개척자들에게는 복잡하고 까다롭게 보일 수 있지만 일단 요령을 터득하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다음 팁이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일부 계열사가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면 최대한 빨리 퇴출시키고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계열사만 보유하십시오.


계열사의 실적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실적이 좋지 않은 계열사를 없애면 광고주들이 돈을 더 잘 벌 수 있는 여지를 더 많이 남길 것이다.




많은 계열사들이 업무 수행 지침이 담긴 이메일을 다시 읽어야만 해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


비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하려면 작업을 복사하여 별도의 창에 붙여 넣으십시오.


문서를 참조로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다.




한꺼번에 무리수를 두려는 실수를 저지르는 제휴 마케터들이 많다.


그들은 에너지를 너무 많은 곳에 쏟고, 너무 많은 제품을 선택하며, 한 가지 일에 효과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한 번에 너무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계에 도달하는 것은 건강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올바른 제휴 프로그램은 무한한 기회를 제공한다.




정직한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 구축된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해야 한다.


앞에 있는 모든 것을 공개하고 사이트의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제휴사에 대해 고객들에게 진실하게 말할 때, 고객들은 방문하기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의 독자들에게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라.


계열사에 대해 열린다는 것은 그 계열사에 대한 당신의 언급이 우호적인 추천으로 보이고 밀어 붙이는 것은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평생 커미션을 받는 것은 엄청나게 어려울 수 있다.


평생의 커미션은 너무 수익성이 좋아서 찾는 데 쓸 만한 가치가 있다.


웹마스터들은 웹마스터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지칭하는 매회 제휴 벤더들에 의해 수수료를 받는다.


커미션은 고객이 정해진 시간 내에 구매를 할 때 지급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평생 커미션 프로그램이 바람직한 이유다.




캠페인 전체에서 몇 개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많은 계열사와 다른 상품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무언가가 사라지면 계속해서 돈을 벌 것이다.


현재보다 더 많은 제품을 광고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사이트에서 추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성공의 중요한 요인은 당신의 사이트에 상당한 양의 백링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링크가 방문자를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으로 이끌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독서자는 백링크를 클릭할 때 웹 사이트에서 관련 내용을 찾기를 기대하므로 링크 제목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저조한 전략은 당신을 부정직하게 보이게 하고, 당신은 잠재 고객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두 배로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는 기회 있을 때마다 긍정적인 언어를 쓰세요.


심지어 "무서운"과 같은 일종의 부정적인 문구들도 고객들을 부정적인 마음 틀에 빠뜨릴 수 있다.


텅 비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솔직하고 정직해지도록 노력하라.


투명성은 독해 청중을 증가시키는 데 핵심이다.


독자들을 속이려고 하는 것은 그들이 속았다고 느끼게 할 수 있고, 독자들로부터 돈을 버는 것을 막기 위해 의도적으로 당신의 링크를 우회할 수도 있다.




지금쯤 여러분은 아마 제휴 마케팅이 처음 보이는 것처럼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것이다.


그것은 연구, 작업, 네트워킹에 관련되어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의 미래를 위해 가치가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할 때는 제휴 마케팅 결과가 더 좋아야 한다.